실시간 사건사고

학살자 할아버지 정신병자 만드는 아빠 (엄청난전두환 비자금)

밝은그림자 2023. 3. 16. 05:44
반응형

갑자기 이슈가되어  세상을 뒤집을것인가 아니면 학살자 할아버지의 힘이 손자의 폭로를 눌러버릴것인가?

전두환씨의 손자 전우원씨의 이야기다.

"가족과 주변인들의 범죄행각을 밝힌다"고  2일전부터 전두환 일가의 비리를 폭로하는 글과 동영상들이 게시돼었다

오늘은 현재시간 2023.3월16일 새벽5시다 

약40분전까지 전우원씨는 자신의 유튜버에서 생방송을 하였다

실시간 스트리밍 전우원씨

 

새벽 실시간에 시청자는 8천명이 넘게 시청하고있었다.

 

전씨의 차남 전재용 씨의 아들인 전우원 씨인데, 자신의 할아버지인 전두환은 학살자이고, 자신의 부모는 검은 돈으로 살아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어린 시절 전두환과 찍은 사진 등을 올리며 손자임을 인증한 전 씨는 할아버지는 학살자이고, 지옥에서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할머니인 이순자 씨에 대해서도 기회가 있을 때 반성하고 회개해야 한다며 비판하였다

 

     

전우원 씨는 아버지인 전재용 씨에 대해선 "출처를 모를 검은 돈을 쓰고 있고, "(아버지는) 법의 감시망에서 도망가기 위해서 현재 한국에서, 전도사라는 그런 사기 행각을 벌이면서 지내고 있으며  돈을 숨기기 위해 미국 시민권자가 되려 하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새벽 생방송중 곧 기자와 인터뷰 때문에 나가야 된다고 하고서 방송을 종료했다

 

 

"법이 그들을 심판하지 못해요. 법은 약자의 편에 있지 않습니다. 강자의 편에 있어요. 그러니까 제가 국민들에게 보여드리는 겁니다." 전우원씨는 자신이 할수있는 최선의 고발인것이다.

이러한일이 모든것이 밝혀지고 파고들면  아마 정치권에 엄청난 파장이 일어날것이다

또 자신도 마약을 복용했고 성범죄자라고 실토하면서 수사에 응하겠다고 

"저도 죄인이고 제 죄는 제가 달게 받도록 하겠습니다."   자신먼저 죄를 고백하고 말했는데..

그 아버지인 ...전 씨는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아들이 심한 우울증으로 입원 치료를 반복했는데, 오래 떨어져 살다 보니 뒤늦게 알았다"며 "아들을 돌보지 못한 제 잘못"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들을 정신병자로 몰고가려고한다.

오늘 긴시간 방송을보니  극히정상이고  바른태도를 보일려고 오랜시간 차분히 말하더라

그리고

 

얼마전까지  치료를받고  완쾌되었다는  증명서도  보여줬다

나는 수개월전에 완치됐어요

 

 

 

치료기록  아들마저 정신병자를 만들려고하는 매정한 아버지네요

 

전두환과 손자들

 

당일에는 설마 장난이겠지 했는데  이제는 확실히 전두환 손자라는게  밝혀졌고  극히  정상적인 성인남자가

말하는  각종범죄행각과  연희동 집안에  숨겨놓은 산떠미처럼  쌓여있는 비자금들을  조속히 수사해서 모~두 회수하여

광주사태 피해자분들 한이라도 풀어주면 좋겠다

 

특히 전 씨는 전 전 대통령의 3남이자 작은 아버지인 전재만 씨에 대해서 언급했다. 전 씨는 "전재만,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며 "와이너리는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고 지적했다.

 

힘든결정이지만  모든죄를 고백하고 회계하려는 전우원씨의 용기에 박수를 치고싶다.

 

과연 수사는 할것인가?????  궁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