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사건사고

이재명 BJ땡초 벗방사건 2년지나 BJ아둥 ("힘없는 미혼모 노예계약 성폭행사건")

밝은그림자 2023. 3. 17. 22:11
반응형

이재명 BJ땡고추 벗방사건 2년 지나 BJ아둥 ("힘없는 미혼모 노예계약 성폭행사건")

2년 전'벗방'을 진행한 BJBJ땡고추사건과 관련, 20대 피해자 여성을 산하 장애인 쉼터에 입소 조치하는 등 보호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리고 2년이 지나서 또다시 아동 벗방 bj  성착취 사건이 터졌다.

 

bj 땡고추 징역 4년 6개월 사건

bj 땡고추라는 닉네임으로 온라인 방송을 하는 bj가 지적 장애 여성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질러서 경찰에 긴급 체포되었다. 이때당시 전 국민이 하다 하다 보호해야 할 지적장애여성에게 범죄를 저지른 bj땡고추를 용서할 수 없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관련 폭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bj땡고추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립니다.

이렇게 인간이하의 만행과 행동으로 bj땡고추는 징역 4년 6개월을 선고받고 현재 복역 중이다.

 

이재명 BJ땡고추 벗방사건 2년 지나 BJ아둥 ("힘없는 미혼모 노예계약 성폭행사건")

2년 지난 현재

bj아둥이라는 여성의 고발에 또다시 이슈가 터진 것이다

미혼모라고 밝힌 BJ 아둥은 "남 씨와 김 씨의 강요와 협박에 의해 제 모든 영혼은 짓밟히게 되었고 노예처럼 성 노리개가 되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알몸으로 내던지게 되었지만 결국 제가 받은 것은 한 달에 100만 원씩 총 500만 원이라고 한다

그 외 윤 씨라는 사람에 대해서 카라큘라는 가해자 윤 씨에 대해 "카메라 앞에서 혼절한 여성을 무참히 성폭행하던 무자비한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초라한 모습인 이 청년은 누구?"라고 비꼬았다.

자료 : 카라큘라유튜브

 

위 사진을 보면 유튜버 카라큘라와 윤 씨가 대면하면서 책상 위에 물+?이라는 글씨가 보인다 

물론 윤 씨는 변명하려고 나왔겠지만 약한 여성에게 구타와 성폭행한 사실로도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최고형 벌을 내려야 할 것이다.  또한 물질적이나 현실적으로 심약한 미혼모에게 노예 계약서를 강요한 사실도 드러났다

     

노예계약서 사건

김 씨는 아두에게 일주일에 6일을 성인 방송을 하라고 피할 수 없는 강요를 했다.. 그리고 이를 어길 시 위약금 28000만 원을 배상한다는 내용이 노예계약서를 강요했다. 정산과 관련해서는 김가 아동의 성형비 4000만 원을 지원했다고 하는데 아두에게 제공받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확인해 보니 약국, 정신과만 있지, 성형 관련 기록이 없다"라고" 말했다.

 

자료 카라큘라유튜버

결론

실시간 방송에서 폭행과 폭언으로 인간이하 취급을 받으며 어쩔 수 없는 미혼모의 처절한 현실을 지켜본다는 것도 용서할 수 없는 죄악이라고 본다.지금 현재도 수배 중이며 도망 다니는 이 사람들은 하루빨리 자수하여  피해자에게 백배사죄하고 죗값을 치르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