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위메이드 아직 살아있는 전설

밝은그림자 2023. 3. 30. 16:58
반응형

 

위메이드 수상내역 탈중앙화 웹 3 회사를 알고 보자

위메이드 회사란?

위메이드 Wemade Co. Ltd. 는 2000년에 설립된 한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입니다. 이 회사는 이후 분산형 플랫폼과 사용자 권한 부여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 콘텐츠로 확장했으며.

 

위메이드 Wemade는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 RPG)(MMO RPG) 중 하나인 미르의 전설 2 3을 포함하여 다수의 인기 게임을 개발한 회사예요.

 

 

위메이드 수상내역

위메이드는 한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Wemade Co. Ltd. 는 게임 산업에 대한 공헌으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Wemade가 받은 가장 주목할만한 상과 표창 내용입니다.

 

2001년 MMO RPG(MMO RPG(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 미르의전설2미르의 전설 2로 대한민국 게임대상 올해의 온라인게임상을 수상

2004년 MMO RPG 레전드 오브 미르 3으로 3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 수상.

2015년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삼국지 영웅으로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모바일 전략게임 '로열블러드' 우수상 수상

201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모바일게임 이카루스 MM 최우수 인디게임상 수상.

 

이러한 상 외에도 Wemade는 게임 개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분산형 플랫폼 및 사용자 권한 부여에 대한 노력으로 인정받아왔네요.

 

위메이드 탈중앙화 웹 3

위메이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블록체인 기술과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에 집중해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 플랫폼인 위믹스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는 보다 민주적이고 사용자 중심적인 게임 경험을 만들기 위해 탈중앙화 게임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참여할 수 있으며. 

 

위메이드는 게임 내 구매, 암호화폐 거래소 거래, 플랫폼 내 기타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암호화폐인 위믹스(WEMIX)도 출시했다.

 

위메이드 Wemade는. 한국 최고의 게임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디지털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있는 위메이드는 탈중앙화 플랫폼과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위치에 왔다.

 

결론

위메이드 Wemade는. 이 플랫폼은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에게 중개자나 중앙 집중식 기관 없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라는 점. 위메이드 Wemade는 또한 자체 암호화폐인 WEMIX를 보유하고 있어 게임 내 구매, 암호화폐 거래소 거래 및 플랫폼 내 기타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이 플랫폼은 게임 개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분산화 및 사용자 권한 부여에 대한 노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