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니콜라스박사 파이코인(Pi Network)오늘 오픈메인넷 진행과정을 발표하였다

밝은그림자 2023. 3. 17. 19:33
반응형

방송번역

니콜라스박사 파이코인(Pi Network)오늘 오픈메인넷 진행과정을 발표

여러분 2023년 해피파이데이를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우리는 매년 314일을 파이데이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달력에서 314일로 표시되기 때문만은 아니고 파이 네트워크에 공식 기념일이기도 합니다.

 

니콜라스 박사 발표내용

이제 파인 네트워크 출시는 약 4년 전에 있었던 일입니다 시간이 참으로 엄청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우리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의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먼저 kyc의 활성화와 새로운 동적 마이닝 메커니즘을 구현한 것이 그것입니다 파이오니어 여러분들을 메인넷으로 마이그레이션 하고 그리고 더 많은 파이플랫폼 개발자 도구를 출시하였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러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몇 가지 흥미로운 뉴스와 주요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뿐만 아니라 오늘 메시지 공유를 통해서 파이오니어 스스로 파이 네트워크에 발전을 위한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영감을 드리고자 합니다 메인넷 방화벽을 제거할 것입니다.

 

 

202112월 백서에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이러한 폐쇄에 있는 네트워크의 목표는 오픈 네트워크에 도달하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파인 네트워크는 파이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모여서 참여해야만 합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 제품 릴리스를 공유하고 이제 폐쇄형 네트워크의 목표가 더욱더 빨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이 모든 것은 내가 파일을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라고 하는 중심 주제 아래 함께 묶여 있습니다.

 

먼저 코어 팀이 하는 일을 살펴본 다음에 커뮤니티 개발자와 파이오니어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목표의 일환으로 오늘 코어 팀은 파이 구성원 모두를 위해서 kyc를 오픈합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들은 더 복잡한 속성을 가진 계정에 kyc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임시kyc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여러분들이 문서를 제출하고 유효성 검사기의 검토를 통과한 후에 알고리즘이 추가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파이오너들이 자신의 kyc와kyc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권장하기 위해서 자신의 추천 팀과 보안 서클 구성원들에게 모바일 알림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두 번째 목표 즉 유틸리티 구축의 일환으로 테스트넷 커뮤니티 앱을 선보이는 테스트넷 생태계 인터페이스를 출시하고자 합니다. 파이오니어들은 이곳에서 개발 중인 파이 앱을 탐색하고 커뮤니티 앱 개발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며 메인의 생태계가 어떤 모습일지 미리 볼 수가 있습니다.

 

불완전한 앱을 시도할 때는 주의를 기울이고 필요에 따라서 정책위반이 있으면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틸리티 생성을 추가로 지원하기 위해서 코어 팀은 앱 22 유저 결제 apy와 개발자 지갑 그리고 파이브레인스톰 앱을 통한 개선된 해커톤 촉진과 같은 개발자 리소스를 여러 가지로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두 가지의 새로운 유틸리티 창출 대사 프로그램인 생태계 대사 프로그램과 지역 비즈니스 대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생태계 대사 프로그램은 능동적으로 파악하고 연락하고 참여하셔야만 합니다.

 

새로운 파일을 구축할 수 있는 개인과 전문 네트워크 개발자와 함께 앱 또는 기존 앱을 파이와 호환되도록 만드는 사람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지역 비즈니스 대사는 파이의 비즈니스를 온보딩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세계 여러 지역의 많은 소규모 지역 기업들은 이미 파일을 실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고 있고 파이오니어 여러분들은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온보딩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 이제는 커뮤니티 개발자들이 수행하는 작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20231분기 파이의 코튼을 통해서 그 과정을 엿볼 수가 있습니다.

 

해커톤에서는 360개 이상의 최종 앱 제출물을 통해서 전 세계 개발자들은 소셜미디어 금융 온라인 판매 장터 게임 뉴스 등을 위한 앱과 같은 다양한 강력한 사용 사례를 선보였습니다. 테스트 내 니코시스템 인터페이스에 추가되기 이전에 파이브레인 스톰의 앱에서 해커톤프로젝트를 여러분들이 검토하도록 초대가 되었습니다.

 

커뮤니티 개발자들의 이러한 노력은 파이오저들에게는 잠재적으로 진정한 유용성을 가져올 수 있는 모바일 웹을 구축함으로써 파인 네트워크 및 생태계 성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가까운 실내에 파이앱 구축 노력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서 더 많은 개발자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제 파이오니어 여러분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든 성과만큼이나 그들이 우리를 움직이게 한 목표는 가장 흥미로운 것입니다 바로 폐쇄 메인넷에서 오픈 메인넷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참가자 파이코 팀과 커뮤니티가 있을 때에만이 목표에 도달할 수가 있습니다 개발자와 파이오니온은 오픈 네트워크 기간에 대한 성숙도와 준비 상태를 위해서 네트워크를 준비하기 위해서 각자의 노력을 기울여야만 합니다 즉 오픈 네트워크가 더 빨리 오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위해서 함께 노력해야만 합니다.

 

구체적으로 앞서 언급한 두 가지목표를 달성해야만 합니다 대규모 kyc 이후에 메인 앤 마이그레이션과 유틸리티 구축이 그것입니다. kyc와 생태계를 위한 모든 주요 필수 인프라 구성요소가 출시되었기 때문에 파이오니어 여러분들은 힘을 합쳐서이 두 가지 목표를 향해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매스 kyc 및 메인넷 마이그레이션에 첫 번째 목표에 기여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kyc를 통과하고 아직 마이그레이션 하지 않은 경우에 직접 마 다른 사람들이 메인넷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격려함으로써 네트워크 kyc 및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의 속도를 함께 높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유틸리티 구축이라는 두 번째 목표를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먼저 가능하다면 파이 앱을 개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이 있고 웹 기반 앱을 개발할 수 있는 경우에 파이 앱을 직접 빌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력한 제품 비전이 있다면 브레인스톰과 채팅 또는 실생활에서 파트너와 개발자들을 찾아서 파이 앱 구축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발자가 파일을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는 리소스는 이미 많이 있고 생태계가 발전함에 따라서 더 많은 리소스가 제공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생태계 구축을 돕기 위해서 모두 직접 앱을 개발할 필요는 없습니다.

 

앱을 만들 수 있거나 기존 웹을 파이앱으로 변환할 수 있는 연락처가 있으면 새로운 생태계 대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지역 비즈니스 대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지역 비즈니스 대사는 파이 생태계에 매우 중요한 구속 요소가 될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고 네트워크를 위한 물질과 유틸리티를 구축하는데 더욱더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파이 앱을 사용하고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노력을 구축하거나 참여할 수 없더라도 파이 앱을 여러분들이 직접 사용하고 개발자가 궁극적으로 파이오니아에게 도움이 될 더 유용한 앱을 구축하도록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멋진 한 해를 보낸 모든 파이오니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결론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 파인 네트워크는 파이커뮤니티에 모든 사람이 함께 모여서 공동의 목표를 향해서 협력하고 오픈 메인넷에 더 가까워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과연 우리가 함께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그 결과를 함께 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번역에 오점이 있어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