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업비트-비트닷컴-코인원/위메이드/위믹스 상장 전설은 끝나지 않았다

밝은그림자 2023. 3. 30. 19:03
반응형

 

업비트-비트닷컴-코인원/위메이드/위믹스 상장 전설은 끝나지 않았다

코인원에 이어서 비트닷컴 이제 시작이다

2021년 말부터 시작된 절설의 행보는 이제야 굴레를 벗어나서 활기차게 날아올라갈 힘만 남았다

이제 곳있으면 싱가포르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닷컴에 위메이드 자회사인 위믹스코인이 곧 상장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23년 2월 16일 오후 6시 정각에 위믹스는 코인원에 재상장되었다. 코인원 측은 상장폐지원인이 완전히 해소되었기에 재상장 사유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으며  또한 싱가포르 비트닷컴 거래소를 시작으로 위메이드 자회사 위믹스는 앞으로  힘찬 행보가 기다려진다.

 

 

 

 

코인원 현재 위믹스 가격차트

 

위메이드 란?

Wemade는 사용자가 탈중앙화 게임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에게 중개자나 중앙 집중식 기관 없이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Wemade는 또한 자체 암호화폐인 WEMIX를 보유하고 있어 게임 내 구매, 암호화폐 거래소 거래 및 플랫폼 내 기타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게임 개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분산화 및 사용자 권한 부여에 대한 노력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위믹스란?

Wemix는 한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Wemade Co. Ltd. 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게임 개발자와 사용자는 게임 경험의 사용자 권한 부여 및 민주화에 중점을 두고 분산형 게임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결론

그동안 수많은 문제 때문에 위메이드 주가는 반토막 나고 위믹스는 국내 5대 거래소에서 상장폐지 당하며 퇴출되었다.

하지만 전설은 죽지 않았다.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 신화업체 미르의 전설로 게임시장을 압도했다. 위메이드 장형국대표에게

이 말은 전하고 싶다. 다 털었으면 전설처럼 훨훨 날아올라 보시라고 이제부터는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한국게임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라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