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세상

GPT-4 모건스탠리 OpenAI 챗봇을 우선투입했다

밝은그림자 2023. 3. 15.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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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건스탠리

GPT-4 모건스탠리 OpenAI 챗봇을 우선투입

앞으로 미래세상은 지나온 100년보다 다가올 1년의 변화가 지난 세월을 구석기시대유물로 해석될 것입니다

OpenAI 가  텍스트를 장악하고 미디어를 정복하고 인간의 뇌를 멈출 것인지....  여기  전 세계 금용을 주도하는 모건스탠리 회사가 GPT-4가 나오자마자 제일먼저 챗봇을 우선투입했습니다.  그내용은 전세계 금용시스템이 분명

변화가 생긴다는 것이다.

 

GPT란?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는 딥 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과 같은 텍스트를 생성하는 OpenAI에서 개발한 일종의 언어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방대한 양의 텍스트 데이터에 대해 훈련되어 주어진 프롬프트 또는 주제를 기반으로 일관되고 상황에 맞는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GPT는 콘텐츠 생성, 챗봇 및 언어 번역과 같은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연어 처리에서 인기 있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GPT의 최신 버전은 2020년에 출시된 GPT-3으로, 사실적이고 복잡한 텍스트를 생성하는 인상적인 기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건스탠리 챗봇

GPT-4 개발회사에서는 이러한 시스템을 강조했다

자산 관리 분야의 선두주자인 Morgan Stanley는 투자 전략, 시장 조사 및 논평, 애널리스트 통찰력에 이르는 수십만 페이지의 지식과 통찰력이 있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유지 관리합니다. 이 방대한 양의 정보는 대부분 PDF 형식으로 여러 내부 사이트에 보관되어 있으므로 고문은 특정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많은 양의 정보를 훑어봐야 합니다. 이러한 검색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OpenAI의 GPT-4 덕분에 Morgan Stanley는 자산 관리 담당자가 관련 정보를 찾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이 회사는 GPT의 임베딩 및 검색 기능(처음에는 GPT-3, 현재는 GPT-4)으로 지적 자본을 활용하는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델은 자산 관리 콘텐츠에 대한 포괄적인 검색을 수행하고 "모건 스탠리 자산 관리의 누적 지식을 효과적으로 공개"하는 내부 대면 챗봇을 강화할 것입니다..그의 프로젝트 리드 노트인 GPT-4는 마침내 모든 통찰력을 훨씬 더 사용 가능하고 실행 가능한 형식으로 구문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월가

McMillan은 "기본적으로 자산 관리 분야에서 가장 지식이 풍부한 사람의 지식을 즉시 갖게 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우리의 수석 투자 전략가, 수석 글로벌 이코노미스트, 글로벌 주식 전략가 및 전 세계의 다른 모든 분석가가 모든 고문을 매일 대기하고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우리는 그것이 우리 회사의 변혁적 역량이라고 믿습니다.                                                

뉴욕증권거래소

지난 몇 년 동안 대규모 언어 모델은 수십 년 전 웹이 그랬던 것처럼 회사가 지식을 작업에 적용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경했습니다. Morgan Stanley Wealth Management의 경우 McMillan은 이를 세 부분으로 나눕니다. 첫 번째 부분은 GPT4의 "콘텐츠를 거의 즉시 액세스, 처리 및 합성하는 탁월한 기능"입니다. 인터넷에 있는 방대한 양의 텍스트에 대해 교육을 받고 단어, 문장, 개념 및 아이디어 간의 관계를 구축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Morgan Stanley의 지적 자본이라고 McMillan은 말합니다. 

이 회사는 거의 100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매년 전 세계 자본 시장, 자산 등급, 산업 분석 및 경제 지역에 대한 통찰력을 다루는 수천 편의 논문을 발행합니다. 이러한 풍부한 지식은 Morgan Stanley가 GPT-4를 사용하여 처리 및 구문 분석할 수 있는 고유한 내부 콘텐츠 저장소를 생성하는 동시에 회사의 내부 통제를 받습니다.

                                                           

챗봇

McMillan에 따르면 마지막 부분은 사람들입니다. Morgan Stanley의 대규모 재무 고문 팀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입니다. 그들은 내부 챗봇이 Morgan Stanley의 요구에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GPT-4를 훈련시켰습니다. 현재 200명 이상의 직원이 매일 시스템을 쿼리하고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점은 항상 고문에게 필요한 통찰력을 필요한 형식으로 즉시 얻는 데 있습니다. McMillan은 이러한 노력이 Morgan Stanley 고문과 고객이 더 많은 사람들을 더 빨리 지원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산 관리 회사는 또한 고문 메모의 통찰력을 향상하고 후속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추가 OpenAI 기술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핵심은 기술에 대규모로 투자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합니다. “OpenAI는 인간의 조언과 기술의 결합으로 Morgan Stanley에 힘을 실어주는 지금까지의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특히 보람이 있었습니다. 조직 전체의 동의와 참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OpenAI는 인간의 조언과 기술의 결합으로 Morgan Stanley에 힘을 실어주는 현재까지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Jeff McMillan, Morgan Stanley 최고 분석 및 데이터 책임자 의 평가내용

 

결론

챗 GPT는  현재 우리 일상에  직접 연결되었고 앞으로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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